세종 쌀국수 새롬동 맛집 미분당 국물 담백 아이들 메뉴
본문 바로가기
모든정보 정확하게

세종 쌀국수 새롬동 맛집 미분당 국물 담백 아이들 메뉴

by 생생정보tong 2023. 7. 10.

세종 쌀국수 맛있는데 찾으신다면 여기에요 무조건! 미분당 !!!!

신촌에서 엄청엄청 유명해서 일찍가서 줄서서먹던 쌀국수를 세종에서도 드디어 먹을수있게 되었어요 !!!!

나무로 인테리어 하시길래 '이자까야가 들어오려나...' 했는데 왠걸 미분당입니다 !!!! ㅋㅋㅋ

 

왜맛있어?

보통 쌀국수하면 국물이 너무 짜거나, 특유의 향이 안맞거나, 고기가 질기거나, 면이 너무 퍼졌거나, 처음엔 맛있는데 먹다보면 느끼하거나... 이런거 하나정도는 꼭 느끼실겁니다

미분당은 안그래요!!!! 그냥 다 맛있어요 !!!! ㅋㅋ 제 지인이 쌀국수를 즐겨먹지않는데 여기는 한번 맛보고는 먹고싶다고 찾아갑니다 ㅎㅎ

쌀국수는 부드러우면서 탱글하고, 고기는 적당히 식감이 있어 정말 맛있습니다

 

아이들 메뉴가 따로 있는건 아니지만 그냥 기본 메뉴 가 아이들이 먹기에도 담백해서 좋습니다

아이들이 먹을땐 고추를 빼달라고 하시면 될것같아요

기본으로 에 고추 고명이 얹어져서 나와요, 저도 매운건 못먹어서 뺴고 먹어요. 아이들에겐 조금 적셔진것도 매울수 있으니 꼭 빼고 달라고 말씀하세요!

 

뭐먹었어?

저는 보통 차돌양지쌀국수를 시켜먹어요, 양지쌀국수 or 차돌쌀국수 매번 고민되서 그냥 양지차돌쌀국수로 고르기 쉽게 갑니다 ㅎㅎㅎ 짜조도 가끔 시켜먹으면 고소 달달하니 맛있구요, 맥주도 가끔 시켜먹는데 뜨끈한 국물과 시원한 맥주가 환상 궁합입니다 ㅋㅋ

 

아기의자

테이블이 바형식의 높은 의자라 아무래도 미취학 아동들은 조금 위험할수도 있고, 아기의자가 필요한 어린 아이들은 이용할수 없다고 생각하시면 될것같아요, 저도 아이가 있어서 조금은 아쉽지만 아기랑은 조금 더 크면 가던지, 포장으로 이용해야겠어요! 

 

 

주소, 영업시간, 메뉴판은 아래에서 확인하시면 됩니다 

맛있게 드세요!! 강추추추추추!!!!

 

세종 미분당 : 네이버 통합검색

'세종 미분당'의 네이버 통합검색 결과입니다.

search.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