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년 사용 후기, 국민 욕조 슈너글 살까 말까 신생아 사용은? 두개 살까?
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1년 사용 후기, 국민 욕조 슈너글 살까 말까 신생아 사용은? 두개 살까?

by 생생정보tong 2023. 7. 3.

슈너글 살까 말까 , 누구나 다 산다는데 살까말까 고민되시죠 

제 1년 사용후기가 결정하시는데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네요 

 

결론부터 말하면 사라 , 두 개 사라

근데 큰아이는 돌 전후, 작은아이는 18개월 전후 바꾸긴 해야 한다

바꾸기 싫으면 욕조 한 번에 여러 사이즈 주는 아이팜, 더마더, 말랑하니.. 등등으로 사라

근데 저는 다시 돌아가도 이중지출 하더라도 슈너글 사겠습니다

 

저는 출산 전에 슈너글을 2개 사놨다가, 신생아 씻기기엔 너무 높아서 불편하다는 말을 보고 출산 바로 직전 '센스 2030' 대야를 한 개 더 구입했습니다

사실 센스 2030은 1주..? 2주 정도 쓴 거 같아요 

센스 2030으로 하나, 슈너글 헹굼물로 하나 이렇게 두 개 사용하다가 
조리원에서 집으로 돌아와 2주니까... 아기 한 달 넘은 거죠? 그냥 슈너글 사용했어요 큰 불편함 모르겠더라고요 

센스 2030이나, 작은 대야 하나정도는 신생아 때는 있으면 좋을 것 같아요 

 

센스 2030은 가격이 얼마 안 해서 부담도 없고, (저는 쿠팡에서 샀어요) 지금은 장난감 담는 통으로 쓰고 있고, 사이즈가 크지 않아서 나중에 아이 촉감놀이나 목욕놀이할 때 잘 쓸 것 같아요

 

 

슈너글 추천이유

아이가 어릴 때 허리랑 고개를 가누지 못해도 자세를 잘 잡고 있어요

그리고 사실 저희 아이가 큰 편이라 작아진 지 오래되었는데 바꿔줘야 하는데... 게을러서 못 바꿔주고 있어요 ㅋㅋㅋ

그래도 안정적입니다 안정적으로 잘 구겨져있어요...ㅋㅋㅋ

아이가 작아도 , 커도 안정감 있게 잘 잡아주는 각도라 좋습니다

큰아이라도 돌....까지... 돌까지는 쓸수 있습니다 정말 크다면..... 11개월...?ㅋㅋ

 

어디서 사면 쌀까?

저는 위틀 스토어에서 샀어요

보통 위틀스토어가 저렴하고

가끔 세일이 좀 더 많이 들어갈 때가 있습니다

가입한 맘카페 있으시다면 '슈너글 세일'  '위틀스토어 세일' '슈너글 할인' '위틀스토어 할인' 키워드 걸어놓으시면 알림 받으실 수 있을 거예요

 

위틀스토어 공식홈페이지 링크 걸어둘게요

슈너글도 한번 알아보시고, 도노도노, 모모래빗 등 세일하는 다른 용품들도 많으니 구경해 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WhittleStore

 

위틀 스토어

유아용품 시작은 위틀스토어에서!프리미엄 유아용품 쇼핑몰

www.whittlestore.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