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종 나성동, 인생 감자탕 뼈해장국 맛집 민들레 감자탕 진심 강추 볶음밥 맛집
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세종 나성동, 인생 감자탕 뼈해장국 맛집 민들레 감자탕 진심 강추 볶음밥 맛집

by 생생정보tong 2023. 7. 6.

제가 감자탕 참 좋아하는데, 짜지않게 먹는편이라 맛있는 감자탕 찾기가 힘들었어요

그런데 자극적인걸 좋아하는 남편도, 저도 다 만족시킬 깔끔하고 맛있는 감자탕집을 찾았습니다

진심 인생감자탕이에요 

 

제가 바라는건 하나... 제발 이맛이 변하지않게 해주세요!!!!!

 

아래 링크는 민들레 감자탕 위치입니다

 

나성동 민들레 감자탕 : 네이버 통합검색

'나성동 민들레 감자탕'의 네이버 통합검색 결과입니다.

search.naver.com

 

메뉴판사진 참고해주세요

딱 메뉴가 감자탕, 뼈해장국밖에 없습니다

딱 맛집 메뉴판이에요 ㅋㅋㅋㅋ

 

나성동엔 고깃집이 주를 이뤄요, 양꼬치나 횟집, 곱창집도 많이 있구요

순대국집 맛집이나 감자탕 맛집하나 생기면 참 좋겠다 싶었는데 !!! 드디어 생겼습니다

기억이가물가물하지만 작년인지 올해인지..생겼어요 ㅋㅋㅋ

 

이 옆에 있는 '진짜무쇠삼겹' 솥뚜껑 삼겹살집을 참 좋아하는데요

지나갈때마다 감자탕이 너무 궁금했습니다

삼겹살이 너무 먹고싶어 매번 감자탕은 다음에 먹자고 생각했는데

이제는 아니에요 이젠 삼겹살집가는 횟수가 확연히 줄었습니다 ㅋㅋㅋ 진짜무쇠삼겹집이 목적지였어도  감자탕집앞을 그냥 지나칠수가 없습니다 ㅋㅋ

 

처음 뼈해장국 먹으러 갔던날

세상에.... 진짜 자극적이지않은데 그렇다고 밍밍한것도 아니고

구수한데 매콤하면서 깔끔하고...... 진짜 인생감자탕이에요

잊을수가 없습니다

 

오늘은 볶음밥 먹고싶어 감자탕으로 먹었습니다 ㅋㅋㅋ

와 진짜 제가 먹느라 사진을 못찍었는데 뼈가~뼈가~~~~~ 고기도 진짜 크고 부드럽고 단점이라고는 찾을수가 없습니다

당연히 깍뚜기 너무 맛있구요 깍두기 맛집이에요

밥 다먹고도 깍두기를 몇번이나 더 먹었네요 ㅋㅋㅋ

볶음밥 진짜 꼭....꼭 시켜드세요......

 

두분이서 드신다면 감자탕 소짜에 볶음밥 1개면 충분합니다

남성 두분이면 공깃밥 하나시켜서 감자탕 드시면서 밥은 반반 나눠드시고, 볶음밥 하나! 

아니면 아예 볶음밥으로 둘!!

 

볶음밥이 촉촉하면서 꼬들하면서 장난아니에요

촉촉볶음밥, 바닥 박박 긁어먹는 단단한 볶음밥 중 어떤 볶음밥을 좋아하든 다 만족시킬 맛과 텍스쳐입니다 ㅋㅋㅋㅋ

 

밤늦게까지 감자탕에 술한잔 하실분도

늦은시간 식사로 뼈해장국하실분도

낮에 뼈해장국 한그릇 하실분도 모두 강추추추추추 입니다!!!!